온/오프라인 매장 관리 따로 하지 마세요. 이지로드 하나로 간편하게
이지로드의 주문연동 시스템은 자동으로 주문을 수집하여 원클릭으로 매출전표, 상품매칭, 송장발행을 합니다
이지로드에서 한번에 연동된 모든 쇼핑몰의 주문내역, 고객통합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원 1만원으로 매입, 매출, 주문관리, 재고관리까지 사용자 수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장비없이 휴대폰으로 정확한 재고파악은 문론, 바코드까지 실시간으로 관리하세요
별도의 교육이 필요하지 않고, 엑셀처럼 쉽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 설치 없이 어디서나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의 고도화된 보안 시스템으로 데이터 분실 걱정없는 높은 신뢰도
모바일 앱이 실시간으로 연동되어 이동형 오피스 완벽 지원
운영자 시스템을 통해 자유롭게 사용자를 추가 가능. 추가 비용 제로
사용자의 요구 사항을 지속적으로 반영하는 무료 업그레이드
가입비 0원, 추가 비용 없이 월 만원에 이 모든 기능을
Cafe24 마켓통합관리 연동 간단한 설정으로 국내 주요 쇼핑몰 주문 통합 관리
마켓별 주문 상품 자동 매핑 기능으로 자동화면 주문서 작성 시스템
마켓 마다 로그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고객문의을 한 화면에서 통합 관리
모바일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재고 확인 및 실사 지원 쉽고 빠른 재고 관리
상품별 해쉬태그를 통합 신속한 상품 검색, 상품 이미지 등록을 지원하여 정확한 상품 관리
거래처별로 다중 단가 지원. 메모 기능을 통하여 업체별 특이 사항 관리
엑셀처럼 쉬운 전표 등록, 상품명, 규격, 해쉬테그를 통합 검색을 통하여 업무 효율의 극대화
사무실에서도 모바일에서도 견적서 등록/조회 가능하며, 어디서나 견적서를 등록하고 고객에게 PDF로 공유 기능 제공
매출 전표 입출금 금액을 현금 시재에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정확한 현금 시재 관리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쉽고 업무에 꼭 필요한 프로그램을 만들고자 노력합니다. 이지로드 도입은 고객 업무의 효율성 극대화를 의미합니다. 성공으로 가는 쉬운 길 이지로드와 함께 하세요
이지로드 고객님들의 소중한 사용 후기입니다.